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3D프린터 뉴스레터 제11탄】 4가지 재료( PLA, ABS, 나일론-12, 고무 )를 사용할 수 있는 세계유일의 산업용 3D 프린터 로보즈 원이란?

Admin

안녕하세요.

MakerBor ( 메이커봇 )사의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MakerBor ( 메이커봇 )사와 ㈜영일교육시스템에 관심을 보여주신 점 크게 감사 드리며, 

열한번째 뉴스레터로,
㈜영일교육시스템이 새로이 런칭한 하이엔드 3D 프린터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브랜드는 Roboze/로보즈 이탈리아 생산제품입니다. 제품은 2종류로 4가지 멀티재료 3D 프린터와 13가지 멀티재료 3 프린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4가지 엔지니어링 재료를 사용할 수 있는 세계유일의 산업용 3D 프린터, 로보즈 원라는 테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Roboze One (로보즈 원)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혜택 4가지와 기술적 특징 6가지, 응용분야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고객님이 얻을 수 있는 혜택 4가지는,
① 400 °C 이상에서 작동하는 압출기를 사용하므로, 4가지 재료 ( FUNCTIONAL, STRONG, FLEX, ULTRA )를 한 개의 장비로 사용하므로 경제적이다.
② 독점 펌웨어 및 3.5인치 터치 스크린을 제공하므로 사용하기가 매우 쉽다.
③ 로보즈 벨트리스 시스템을 사용하므로, 정밀한 출력물을 얻을 수 있다.
④ 응용분야가 실제의 프로토 타입에 금속 대체로 사용할 수 있다.


Roboze One 의 기술적 특징 6가지는,
① 혁신적인 로보즈 밸트리스시스템으로 기계 정밀도가 높다.
• X 및 Y 축의 경우, 헬리컬랙 및 피니언이 직접 접촉하여 모션을 위임하므로 유체 모션과 정확한 포지셔닝이 가능하다.
• PZ 축 최대 0.05mm 정밀도 지원 
• 신속한 프로토 타이핑의 고화질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는 레이어의 해상도를 보장하는 C7 스핀들 볼 나사를 삽입한다

② 압출기 및 빌드 플레이트 
압출기는 융합 된 필라멘트 기술의 핵심입니다. 재료가 부드러워지면 열을 정확하게 전달하고 표면의 나머지 부분에서 열을 발산하기 위해 완전히 재 설계했습니다.
장비 자재 
이 핵심 요소는 최고입니다 : 내부 부품은 CNC 자동 기계로 완전히 생산되며 우수한 내구성과 열 발산을 보장하기 위해 AISI 303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빌드 플레이트 
유약 처리 된 안티 코로드 (anicorodal) 알루미늄 표면은 최대 100 ° C로 가열되어 매우 긴 공정에서도 그립과 밀폐가 가능합니다. 이것이 창조가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③ 엔지니어링 재료
기능적 
당사의 고급 소재는 모든 기능 테스트에 대응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연구 및 개발 
Roboze 소재는 고객의 요구에 맞게 맞춤형으로 개발되고 생산되며 성능, 품질 및 기계적 특성면에서 업계 최고의 결과를 얻습니다.
주요 파트너십
우리는 국제 기술 리더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새로운 재료를 개발하고 현장에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④ 인쇄 해상도
고객 
우리는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혁신적인 메카 트로닉스 시스템, 정교한 기계 구성 요소의 포함 및 다양한 재료의 사용으로 전 세계 중소기업에 타협없는 품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인쇄크기 
280 x 220 x 200 mm (xyz)
극한의 품질과 정의 
제작물의 해상도를 높이 (50 마이크론), 중간 (150 마이크론) 또는 낮음 (200 마이크론) 중에서 선택가능합니다

⑤ 메카트로닉스 기술 적용
역학 
우리는 완벽한 목표를 달성 할 때까지 기계를 설계, 생산 및 정제합니다.
압연 전기 아연 도금 섀시 
섀시는 진동을 흡수하고 안정성과 견고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자 회로 
우리의 숙련 된 팀은 기계 제어 시스템을위한 전자 회로를 설계하고 생산합니다.

⑥ 품질
제조 공정 
우리는 정기적으로 우리 자신뿐만 아니라 우리의 공급 업체의 제조 공정을 따라함으로써 우리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조립 체인 
어셈블리 체인의 모든 단계는 정기적으로 테스트되고 인증됩니다.
품질 보증 및 관리 
우리는 정기적으로 엄격하게 제품의 품질을 테스트합니다. 각 제품에 대해 우리는 국제 표준 및 고객 요구 사항 준수를 보장합니다.


엔지니어링 재료로는,
Ultra ( PLA )는 고해상도 프린팅을 위한 기술적인 재료로 PLA와 다른 필터들의 스페셜 믹스처에 기반한다. 높은 해상도를 요구하고 기술적인 특성을 동시에 요구하는 로토타입에 적합하다. 최고의 결과물을 원하는 람에게 놀라운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STRONG ( ABS )는 훌륭한 기술적 특성을 갖는 ABS기반 재료로 구조와 기능적인 부품들을 원하는 프로토타입에 적합하다.

Functional 12 ( 나일론 – 12 )는 Polyammide 12는 엔지니어링 재료 기반 유연성과 기술적 저항력이 동시에 필요한 프로토타입에 적합하다.

Flex ( 고무재료 )는 THERMOPLASTIC POLYURETHANE 기반 낡음,찢김 및 마모에 강한 저항력 텍스타일 섬유제작, 상업 코팅,유연한 부품,신발 그리고 ORING에 적합한 재료이다.


3D 프린터 / Roboze one과 Roboze one + 400 IN 의 응용분야는,

Roboze One과 일반 중·고가 FDM/FFF 3D프린터와의 비교

Roboze One ( 로보즈 원 )과 영일교육시스템만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은,
          1. 한가지의 장비로 4가지 재료를 가장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제성을 제공합니다.
          2. 로보벨트 리스 시스템으로 후가공이 필요없는 정밀한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응용분야가 실제의 프로토타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재료에 대해서 MSDS 자료를 제공하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Roboze PEEK White paper ( 로보즈 PEEK 백서 )를 다운받고자 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로보즈 PEEK 백서와 자료를 무료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지금 즉시 클릭해 주세요.

                                                     ↓↓↓ 클릭


건강이 최고의 행복입니다. 행복하세요,

Roboze / 로보즈 제품의 상세한 정보는
http://www.color3dp.co.kr/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뉴스레터에서는 13가지 재료를 사용할 수 있는 로보즈 one + 400 IN에 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저희 (주)영일교육시스템은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서 좋은 제품만을 제안하는 착한 기업입니다. 
고객님을 위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회사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제12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D 프린터 세계 넘버원 제조사 메이커봇 한국총판 , 로보즈 한국총판, 엠코 한국 총판 ~


㈜영일교육시스템 박영종대표이사 
------------------------------ ------------------------------ ------------------------------
www.yes01.co.kr
대표전화 : 02-2024-0077 (내선번호 3)
대표이메일 info@yes01.co.kr,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길 52 삼환디지털벤처타워 604호

------------------------- www.yrobot.co.kr www.color3dp.co.kr www.yes01.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