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15가지 멀티재료 산업용 3D프린터 로보즈 원+400 ㅡ 아시아 최초 한국 독점 런칭!

Admin

로보즈제조공정에서 3D 프린팅 구현

 



프로토타이핑을 뛰어넘는3D 프린팅기술의 사용을 가속화하고 제조공정에서 기술을 구현하는 방법을 찾는 글로벌제조업체로써,  새롭고 혁신적인 3D 프린팅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필수요소가 되었습니다.  이 접근법을 채택하기 위한 주요원인 중 하나는 2016  세계적인 기업인General Electric이 금속 3D 프린팅 회사ARCAM &SLM를 인수 한 것이었습니다.

 

GE사는 회사의 장기적인 전략을 통해 3D 프린팅을 구현하여 제조를 보다 민첩하게 하고  더 효과적인 성능을 얻으며, 디자인의 유연성을 높이고 제품출시 기간을 단축하며 비용을 상당부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3D 프린팅 제조업체를 선도하는 로보즈는 금속을 대체하는 폴리머를 비롯한 첨단엔지니어링 플라스틱으로 내구성 있는 3D 부품을 생산할 수 있는 강력하면서도 합리적인 솔루션을 첨단 기술 제조 업체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제조업체들은 극한 기능테스트와 최종용도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3차원 부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기술은50 micron의 최고허용치를 제공하는 특허받은 벨트리스 기계식 운동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13가지 다른유형의 테크노폴리머를 사용하여 로보즈솔루션은 자동차, 항공, 전자, 항공우주, 국방 등과 같은 중공업분야에서 고급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새로운 이점을 제안합니다.


 


로보즈사의 솔루션에는 두 가지 제품이 포함 됩니다.

첫 번째는 전문가용 데스크탑 3D 프린터(Roboze One) 입니다. 이 제품은 각 다섯가지 고품질재료를 통해 기능부품을 프린트 하기 위한 전문적인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데스크탑 프린터로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두번째 제품은 총 13가지 첨단 기술재료를 인쇄하는 산업용3D 프린터로, 회사의 주력제품인Roboze One+400 입니다. 이 제품은 최종용도 부품의 짧은 연속생산을 위한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재부분에서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PEEK : 현재시장에서 가장 높은 성능을 보이는 반 결정질 열가소성물질 중 하나로 알려진 최고의 기계적 특성을 가지고 있는 금속 대체 폴리머

PEI  : ULTEM으로도 알려져 있고, 현재생산 FDM 프린터에 널리사용되고 있으며, 기계적 특성과 차원 안정성이 우수.

CARBON-PA : 향상된 성능을 위해 20%의 탄소섬유가 함께 섞여 강화된 나일론-12

ABS-ESD : 정전기 방전 어플리케이션



한국 로보즈제품의 독점대리점인 YES01 3D 프린팅에 대한 높은 사용과 인식을 바탕으로 지역산업을 선도하며 강력하게 접근하고, 현재 시장에 출시 되지 않은 새로운 혁신기능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YES01은 로보즈의 혁신적인 FFF 3D 프린팅 기술을 그 조직내에서 구현하고, 경비절감, 설계 및 기능 시험프로세스를 가속화, 무엇보다도 최종용도 금속대체부품을 생산하여 디지털화하는 장기적인 임무를 지원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