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PicoScope 뉴스레터 제7탄】세계 최고 12GHz USB 샘플링 오실로스코프 PicoScope 9200시리즈의 8가지 특징과8가지 혜택

Admin

안녕하세요.
PicoScope(피코스코프)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PicoScope(피코스코프)와 저희 영일교육시스템에 관심을 보여주신 점 크게 감사 드리며, 

일곱번째 뉴스레터로,
피코스코프 9200시리즈가 제공하는 특징과 특징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혜택이란 테마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피코스코프 9200시리즈는 대역폭이 12GHz가 가능하고, 
RF 및 마이크로 웨이브 측정, TDR/TDT 네트워크 측정 및 분석, 반도체 특성 분석이 가능합니다.

통신 서비스 및 제조 측정 방법을 고민하는 고객님께 해결책을 제공해드립니다. 

12GHz USB 샘플링 오실로스코프 PicoScope 9200시리즈의 제품이 제공하는 8가지 특징은,


1. TDR 및 광학 옵션이있는 12GHz 대역폭

PicoScope 9200A 오실로스코프는 순차 샘플링 기술을 사용하여 값 비싼 실시간 샘플링 하드웨어 없이도 빠른 반복 신호를 측정합니다. 12 GHz의 입력 대역폭과 결합하여 상승 시간이 50 ps 또는 훨씬 더 빠른 신호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타임베이스 안정성과 정확성 및 200fs의 분해능으로 가장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지터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PicoScope 9200A 스코프는 PC 오실로스코프 아키텍처로 설계되어 노트북과 함께 쉽게 휴대 할 수 있는 소형 경량 계측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10GHz 프리 스케일 트리거

PicoScope 9200A 스코프에는 주파수 분배기가 있는 고주파 트리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최대 10GHz의 일반적인 대역폭을 통해 매우 빠른 데이터 속도로 마이크로 웨이브 구성 요소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3. 1 GHz 전 기능 직접 트리거

스코프에는 추가 트리거 유닛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 1GHz 반복 속도의 신호에 대한 내장 직접 트리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4. 내장 2.7 Gb / s 클럭 데이터 복구 (CDR)

PicoScope 9211A, 9221A 및 9231A에는 12.3 Mb / s ~ 2.7 Gb / s의 직렬 데이터 전용 클록 복구 트리거 입력이 있습니다.


 5. 패턴 동기화 트리거 및 아이 라인

PicoScope 9211A, 9221A 및 9231A는 비트 속도, 패턴 길이 및 트리거 분주 비율에서 파생 된 패턴 동기 트리거를 내부적으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퀀스의 임의의 특정 비트 또는 비트 그룹으로부터 아이 패턴을 형성 할 수 있게 한다.
아이 라인 모드는 패턴 동기화 트리거와 함께 작동하여 신호가 아이 다이어그램을 통해 만들 수 있는 8 개의 가능한 경로 (아이 라인이라고 불림) 중 하나를 격리합니다. 이를 통해 계측기는 지정된 아이 라인을 보여주는 평균 아이 다이어그램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6. 8 GHz 광 - 전기 변환기

PicoScope 9221A 및 9231A에는 8GHz 광 전기 변환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SONET / SDH OC1에서 OC48, 파이버 채널 FC133에서 FC4250 및 G.984.2와 같은 광 신호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변환기 입력은 단일 모드 (SM) 및 다중 모드 (MM) 광섬유 모두를 수용하며 750 ~ 1650 nm의 파장 범위를 가집니다.
베셀 - 톰슨 필터 의 선택은 특정 광학 표준에 사용하기 위해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PicoScope 9211A TDR은 5mm 떨어진 PCB의 일련의 비아홀을 분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PicoScope 9211A TDR 은 5mm 떨어진 PCB 의 일련의 비아홀을 분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7. 시간 도메인 반사 계 (TDR / TDT)
PicoScope 9211A 및 9231A TDR / TDT 오실로스코프는 TDR (time-domain reflectometry) 및 TDT (time-domain transmissometry)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케이블, 커넥터, 회로 보드 및 IC 패키지를 테스트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원치 않는 반사 및 손실을 방지합니다.
 PicoScope 9211A 및 9231A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100 ps 상승 시간 스텝 제너레이터를 사용하여 테스트중인 장치에 펄스를 시작함으로써 작동합니다. 그런 다음 12 GHz 샘플링 입력을 사용하여 반사되거나 전송 된 펄스의 시퀀스에서 사진을 만듭니다. 결과는 시간 또는 거리에 대해 볼트, 옴 또는 ρ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8. 내장 신호 발생기

이 스코프는 시계, 펄스 및 의사 무작위 바이너리 시퀀스를 포함한 업계 표준 또는 사용자 정의 신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장비의 입력을 테스트하고 그 기능을 실험하며 마스크 테스트와 같은 복잡한 설정을 검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GHz USB 샘플링 오실로스코프 PicoScope 9200시리즈의 제품이 제공하는 8가지 이익과 혜택은,

1. 아이 다이어그램 분석, 마스크 테스트, 히스토그램 등

PicoScope 9000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기능 제어만을 제공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에 주조합니다. 디스플레이 하단의 제어 막대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한 번 클릭하여 필요한 제어판을 선택하십시오.

타임베이스 오프셋을 수치 적으로 지정하도록 선택하거나 기존의 이중 타임베이스 "지연", "A", "A 강화 B"및 "B"컨트롤을 사용하거나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확대하여 자연스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색깔, 강도, 졸업 여부, 벡터 채색 여부따라 파형을 단일, 이중 또는 쿼터 계수 선에 표시하십시오. 



2. 포괄적 인 측정 및 통계
 
PicoScope 9200A 스코프는 40 개 이상의 펄스 파라미터를 신속하게 측정하므로 눈금 계산 또는 파형 위치 
추정이 요하지 않습니다. 최대 10 개의 동시 측정 또는 4 개의 통계 측정이 가능합니다. 측정은 IEEE 표준
을 준수합니다. 

 


3. 강력한 수학적 분석

PicoScope 9000 시리즈는 획득 한 파형을 최대 4 가지의 수학적 조합과 기능적 변환을 지원합니다. 수학 함수 중 하나를 수학 연산자로 선택하여 피연산자 또는 피연산자에 대해 작용할 수 있습니다.

단일 입력 연산자 : 반전, 절대, 지수, 로그, 미분, 적분, 역함수, FFT, 보간, 매끄럽게하기.

복수 입력 연산자 : 더하기, 빼기, 곱하기 및 나누기


4. 히스토그램 분석

히스토그램은 사용자가 정의 할 수 있는 히스토그램 창에서 소스로부터 획득 한 데이터의 분포를 보여주는 확률 분포입니다. 히스토그램에 의해 수집 된 정보는 소스에 대한 통계 분석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히스토그램은 수직 또는 수평 축의 파형으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수직 히스토그램의 가장 보편적 인 용도는 표시된 파형의 노이즈 측정 및 특성 분석 인 반면, 수평 히스토그램의 가장 보편적 인 사용은 표시된 파형의 지터 측정 및 특성 분석입니다.

 

5. 아이 다이어그램 분석

PicoScope 9200 Series는 NRZ (return-to-zero) 및 RZ (Return-to-Zero) 신호를 특성화하는 데 사용되는 30 가지 이상의 기본 매개 변수를 신속하게 측정합니다. 최대 4 개의 파라미터를 동시에 측정 할 수 있습니다.

PicoScope 9211A, 9221A 및 9231A에는 평균 아이 다이어그램을위한 10Gbps 소프트웨어 패턴 동기 트리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6. 마스크 테스트

SONET 및 SDH 표준에 명시된 아이 다이어그램 마스크의 경우 PicoScope 9200 시리즈는 시각적 비교를 위해 온보드 마스크 드로잉을 지원합니다. 디스플레이는 그레이 스케일링 또는 컬러 그레이딩을 통해 아이 다이어그램의 노이즈 및 지터 분석을 지원합니다. 150 개가 넘는 산업 표준 마스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7. FFT 스펙트럼 분석

모든 PicoScope 92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는 다양한 윈도우 기능을 사용하여 입력 신호에 대해 최대 2 개의 고속 푸리에 변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FFT는 누화 문제를 찾고, 비선형 증폭기로 인한 아날로그 파형의 왜곡 문제를 발견하고, 파형의 특정 고조파를 필터링하고, 시스템의 임펄스 응답을 테스트하고, 노이즈 및 간섭 소스를 식별하고 찾아내는 필터 회로를 조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8.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PicoScope 9000 소프트웨어는 독립형 오실로스코프 프로그램 및 ActiveX 컨트롤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ActiveX 컨트롤은 Windows COM 모델을 따르며 사용자의 소프트웨어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예제는 Visual Basic (VB.NET), LabVIEW 및 Delphi에서 제공되지만 Javascript 및 C를 포함하여 COM 표준을 지원하는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 또는 표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tiveX 컨트롤의 모든 기능을 자세히 설명하는 포괄적 인 프로그래머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SDK는 USB 포트 또는 LAN 포트를 통해 오실로스코프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PicoScope 한국 공식 총판인 (주)영일교육시스템이 고객님에게 드리는 8가지 혜택은,

√ 탁월한 서비스
√ 무료 사전 판매 기술 자문
√ 평생 무료 기술 지원
√ 저희 웹 사이트에서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단순 주문 절차
√ 최소 주문 가능
√ 주문후 1~2주내 배송
√ 모든 주요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 허용

모든 피코테크놀러지사(Pico Technology)제품은 관련 유럽 지침을 준수하도록 한 CE 인증품 입니다.

만약 고객님게서 교육용 및 연구용으로 사용할 피코스코프 pc 이용 가상 계측기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아래의 소개 장비들을 검토해보시는 건 어떨가요. 

Pico 스코프 제품의 상세한 정보는
www.picoscope.co.kr 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뉴스레터에서는 
TDR,CDR 및 광학 옵션이 있는 20GHZ 샘플링 오실로스코프에 대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저희 (주)영일교육시스템은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서 좋은 제품만을 제안하는 착한 기업입니다. 
고객님을 위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회사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제8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C오실로스코프의 세계넘버원 브랜드 PicoScope(피코스코프) ~

㈜영일교육시스템 대표이사 박영종

------------------------------ ------------------------------ ------------------------------
www.picoscope.co.kr
대표전화 : 02-2024-0077 (내선번호 3)
대표이메일 info@yes01.co.kr,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길 52 삼환디지털벤처타워 604호

-------------------------picoscope.co.kr------------ -----------------------------------

【편집후기】

3월에 신제품 런칭과 Road 세미나가 계획돼 있습니다. 

[PicoScope 로드쇼] ※수요지역 조사중! 수요조사&사전등록 접수페이지로 이동(클릭)
일시 : 2017년 3월 6~7일
장소 : 서울 및 경기
초청인사 : Sui Li (Pico Technology Asia Sales Manager)
Derek Hu (Pico Technology Asia Support & Marketing)


고객님들과 메이커와의 대화&교류의 장을 마련하여, 기술적 애로사항과 다양한 영역에서 PicoScope의 사용 사례 등
평소 고객님들께서 궁금하셨던 내용들을 확인하고 검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이외에도 KPCA SHOW 2017, 한국전자전 2017 등의 전시회 참가도 예정되어 있으니,
이에 관심있으시거나 참관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소식신청 및 참관등록(접수페이지로 이동/클릭)을 부탁드립니다.


◆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쇼핑몰에서 피코스코프 10% 할인쿠폰을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피코스코프쇼핑몰 바로 가기

메이커봇 3D프린터도 특별한 가격으로 한정된 수량의 패키지를 출시하였습니다.
==========>메이커봇3D프린터쇼핑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