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YES01 3D 프린터 뉴스레터 44탄_메이커봇 드디어 실험용 압출기 출시, 하나의 압출기로 얻게 되는 6가지 혜택이란 ?

Admin

메이커봇 드디어 실험용 압출기 출시, 하나의 압출기로 얻게 되는 6가지 혜택이란 ?

  


안녕하세요

메이커봇 ( MakerBot ), 로보즈 ( Roboze ), 빅랩 ( BigRep), 라이즈사 ( Rize ), 엠코 ( Mocr )사의 한국 공식 총판 ()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메이커봇, 로보즈빅랩, 라이즈, 엠코제품을 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님과 새롭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은

YES01 3D 프린터 뉴스레터 제44탄】 메이커봇 드디어 실험용 압출기 출시, 하나의 압출기로 얻게되는 7가지 혜택이란 ? 이라는 테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MakerBot 실험용 압출기 구성입니다.

    

  

    


    

 제공하는 6가지 혜택은,

     

혜택 1. 매우 경제적입니다. 새로운 3D 프린터가 필요없이 사용중인 메이커봇 제품만 있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호환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Z18, 레플리케이터 +,  레플리케이터  R , 레플리케이터 미니레플리케이터 미니+  5가지  모델과 호환이 됩니다.

     

혜택 2. 매우 안전합니다. 필라멘트 직경은 1.75mm와 온도는 100~235 도에서 녹는 재료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재료들은,

    

    


그외 고객님께서 위의 온도에서 녹는 재료들로 실험 할 수 있습니다.

     

혜택 3. 필라멘트를 교체할 수 있도록  필요한 공구를 제공하여 편리합니다. 실험용 압출기 패키지 구성은 여러가지 재료를 사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패키지 구성은 메이커봇 실험용 압출기 1, 액티브 쿨링 덕트 (기본장착), MakerBot® Replicator ® Z18 클립 (기본장착) , Extruder Top Cap, 노즐 랜치 2, 0.4 mm Brass Nozzle (기본장착), 0.6 mm Brass Nozzle, 0.8 mm Brass Nozzle, 0.6 mm Stainless Steel Nozzle로 구성됩니다.


혜택 4.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메이커봇 랩 압출기 사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메이커봇 펌웨어 2.6이상 버전과 MakerBot PRINT 2.7 버전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혜택 5.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메이커봇 랩 싱기버스와 리소스를 지원합니다.

개발자와 아이디어를 원하는 분들께서 공유하면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질문, 팁과 트릭 찾기, 커스텀 프린트 모드 찾기등을 활용 하면 새로운 재료로 프린트할 경우 시간이 절약됩니다.

 

혜택 6. 역시 전세계 넘버원 브랜드인 메이커봇입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고 가장 저렴하게 한대의 3D 프린터로 다양한 재료들을 실험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메이커봇 3D 프린터로 6가지 이상의 재료를 세계에서 가장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본 압출기는 실험용 압출기입니다. 실험용 압출기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의 필라멘트는 메이커봇에서는 제조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직접 필요한 필라멘트를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러 회사의 필라멘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필라멘트의 특성상 압출기가 이상이 생길 수 도 있습니다사용 재료의 특성상  압출기의 워런티는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메이커봇 실험용 압출기는,
    
그동안 PLA 필라멘트만 사용한다는 제한된 기능으로 부터 
CORKFILL  코르크, STELLFILL  강철, BRASSFILL 황동, BRONZEFILL  청동, COPPERFILL 구리, WOODFILL 나무  재료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커봇은 데스크탑 3D 프린터로서 확장성은 세계 최고로 프리미엄 명성을 유지하게 됐습니다.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전세계 데스크탑 3D 프린터중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Z18보다 쉽고 편리하게 오랫동안 에러없이 출력할 수 있다는 것을…. 
    
    
반드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연한 빌드 플렛폼을 제공하는지, Tough PLA 필라멘트, 강철, 황동,청동,구리,나무 재료를 사용할 수 있는 3D 프린터인지


그리고, 총판사중에서 한국에 1,000곳 이상 설치한 경험이 있는 총판사인지설치와 A/S를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술자가 몇명이나 확보하고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저희 ()영일교육시스템은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서 좋은 제품만을 제안하는 착한 기업입니다. 고객님을 위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회사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  3D 프린터 세계 넘버원 제조사 메이커봇, 로보즈, 빅랩, 라이즈,  엠코 한국 총판  ~

    


박영종대표이사

㈜영일교육시스템

------------------------------     ------------------------------     ------------------------------------------------- ---------------------
대표전화 : 02 -2024-0077
대표이메일 
info@yes01.co.kr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 52 삼환디지털벤처타워 705
    
------------------------- 
www.yrobot.co.kr  www.color3dp.co.kr  www.yes01.co.kr  ----------------------------

    

【편집후기】

㈜영일교육시스템에서는 2018 6월 새로운 메이커봇 엔지니어가 배출됐습니다. 메이커봇 본사 교육을 이수하여 메이커봇 엔지니어가  3명의 영일 교육 시스템 기술자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영일교육시스템에서는 항상 고객님이 행복하고 불편없이 당사 장비를 사용하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계속 성원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창립21주년 기념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