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YES01 3D 프린터 뉴스레터 74탄_ 솔리드웍스(Solidworks)로 설계하고, 라이즈(Rize) 3D 프린터로 제작한 금형으로 최종 앤드 부품에 적용한 사례 소개

Admin

솔리드웍스(Solidworks)로 설계하고, 라이즈(Rize) 3D 프린터로 제작한 금형으로 최종 엔드 부품에 적용한 사례 소개 

 

안녕하세요.

 

메이커봇(MakerBot), 빅랩(BigRep), 라이즈(Rize), 엠코(Mcor), 크레이토(Creator), 로보즈(Roboze), 아피움(Apium)사의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메이커봇, 빅랩, 라이즈, 엠코, 로보즈, 아피움 제품을 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님과  새롭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솔리드웍스(Solidworks)로 설계하고, 라이즈 원(Rize One) 3D 프린터로 인쇄된 금형으로 정확한 앨라스토머 최종 엔드 부품에 적용한 사례 라는 테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브랜드는 최근에 다소 시스템(Dassault Systemes)으로 부터 1,200만불의 투자를 받은 증강현실 APD 기술을 적용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출력되는 고강도 재료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3D 프린터 라이즈(Rize) 입니다.

 

라이즈(Rize) 3D 프린터로 인쇄 된 금형과 일반 프로세스 금형과의 ROI 분석?

 

요약하면 RIZE 3D 프린터로 인쇄된 금형과 전통적인 방식과의 ROI를 비교합니다. 


사례 : Rize 3D 인쇄 된 금형 대 일반 프로세스


엔지니어는 탄성 부품의 금형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이해합니다. 

금형 정밀도 및 드래프트의 설계 시간, 평가, 생산 금형의 인용 및 실제 가공은 길고 복잡한 과정입니다. 

기존 금형을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과 시간을 저지하기 전에 즉시 테스트하고 평가할 부분이 없습니까? 

일회용 응용 프로그램과 맞춤 디자인의 경우 이 옵션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Rize APD 하이브리드 3D 프린터는 아주 좋은 이유 때문에 엘라스토머 부품의 금형 제작에 이상적입니다.

 

비용


우리가 제작 한 커스텀 가스켓의 인쇄 된 금형은 베이스에 사용 된 많은 스레드 열 고정 황동 인서트를 포함하여 약 $ 25이 소요됩니다. 알루미늄으로 가공 된 동일한 금형은 수천 달러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물론, 두 번째 금형을 인쇄하는 것은 재료에 약간의 추가 비용이 듭니다. 

 

시간


약 9 시간 후에 개스킷의 금형(상단과 하단)을 인쇄했습니다. 기계 가공 된 금형의 리드 타임은 최소 2 주가 소요되며 6-8 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시간은 소중합니다. 

 

최종 사용 부품을위한 Rize 3D 프린터로 제작된 금형

 

Rize의 엔지니어는 기능 테스트, 형태 및 맞춤 또는 게이지 및 도구 용 3D 인쇄 부품 생산을 하루 종일 정상적으로 수행합니다. 

엔지니어링 개발은 급변하는 환경에서 반복적 인 설계와 부품의 신속한 처리를 요구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당사의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자체 하이브리드 APD 프로세스는 Rize™ One 3D 프린터에서 이상적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아이디어가 신속하게 실현 될 때 개발 생산성은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 부품을위한 Rize 3D 인쇄 된 금형


때때로 우리의 기술에 대한 어플리케이션은 실험실 환경 외부에서 필요합니다. 최근 우리 엔지니어 중 한 명이 Rize One 3D 프린터에서 생산 된 금형을 비정상적인 형상의 맞춤형 가스켓으로 테스트했습니다. SOLIDWORKS에서 제작되고 인쇄되어 스레드 식 인서트로 준비된 디자인은 단 하루 만에 테스트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솔리드웍스 소프트웨어와 RIZE 3D 프린터로 가스킷을 제작하는 과정

 

 

 

우레탄 주조 재료를 주형 내로 주입하고 다음날 아침, 24 시간 미만의 턴 어라운드 시간 동안 제거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부품의 기하학적 구조가 약간 변경된 후 금형의 두 번째 개정판이 제작되어 다음날 아침 금형에서 분리 된 다른 맞춤형 가스켓과 함께 동일한 방식으로 다시 캐스팅되었습니다. 48 시간 이내에 기능 테스트를 위해 가스켓을 두 번 반복합니다​

 

 

RIZE 3D 프린터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은

 

사용 편의성


RIZIUM 소재의 낮은 표면 장력은 주조 전에 어떠한 이형제도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몰드에서 부품을 제거한 후 다른 부품을 주조하기 전에 IPA로 간단히 청소해야합니다. 종래의 몰드는 실리콘 이형제의 세정 및 빈번한 재 도포가 필요하다.

 

설계반복

 

엔지니어와 설계자는 일을 올바르게하고 싶습니다. 종종 한 가지 아이디어가 다른 아이디어로 빠르게 이어집니다. 같은 날 디자인을 변경하거나 수정하여 손에 넣을 수있는 유연성을 얻는 것이 과장 될 수없는 이점입니다. Rize 시스템은 엔지니어가 책상에서 부품을 생산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Rev 레벨, 지침 또는 기타 세부 사항을 표시 할 수있는 기능과 부식성 액체 및 유해한 증기가없는 제로 사후 처리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서포트를 제거하고, 테스트하고, 반복하고, 인쇄하고 반복하세요.

 

RIZE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특징 6가지는

 

● 라이즈 ONE TOUCH 기능

 

RIZE 슬라이서는 강도를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부품을 빨리 제작할 수 있도록 공구 경로를 생성하기 위해 처음부터 맞춤 설계되었습니다. 사용자는 stl, obj, 3mf, ply, vrml 및 fbx를 비롯한 여러 형식으로 파일을 가져 오거나 SOLIDWORK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CAD에서 모델을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지능형 슬라이스는 불완전한 서페이스 또는 불일치하는 서페이스 경계와 같은 가져온 파일의 문제를 자동으로 식별하고 처리합니다. 간단하고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는 자동지지 구조 생성 기능을 사용하여 인쇄를 위해 빌드 베드에서 하나 또는 여러 개의 부품을 회전, 이동 및 크기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결과를 얻으려면 기본 설정을 사용하고 고유 한 상황에 맞게 출력을 특수화하는 고급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RIZE ONETOUCH 소프트웨어에는 텍스트, 그래픽 및 2D 바코드를 부품에 적용하는 마크 업 기능 만 있습니다.

 

 파트 삽입, 방향 지정 및 크기 조절 기능

 어느 각도에서나 부품보기 기능

 파트의 지원 구조를 자동으로 작성 기능

 매우 상세한 인쇄 미리보기 옵션을 사용하여 압출기 경로를 원하는대로 검사 기능

 RIZE CONNECT 기​능

 

RIZE CONNECT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임의의 위치에서 RIZE ONE 및 XRIZE 3D 프린터를 원격으로 관리 및 모니터링하여 생산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직관적 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알림을 수신하고, 작업을 대기시키고, 엔터프라이즈 인쇄 팜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RIZE CONNECT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디지털 부품 식별 및 부품 추적 성, 컴플라이언스 및 신뢰성을 위한 QR 코드 및 버전 제어와 같은 다른 형태의 부품 확대 기능을 사용하여 부품에 더 큰 보안을 구축 할 수도 있습니다. 

 


건강이 최고의 행복입니다. 행복하세요,

라이즈(Rize)의 상세한 정보는 영일교육시스템 3D 프린터 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뉴스레터에서는 종이재료 풀컬러 3D 프린터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