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Optomec, 의료 기기 생산을 위한 3D 전자 프린터 출시

Admin

2020년 10월 28일, 산업 제조에 최적화 된 새로운 에어로졸 제트 시스템, Optomec Aerojol Jet


2020 년 10 월 28 일 뉴 멕시코 주 앨버 커키: Optomec은 미국의 주요 의료 제조업체에 새로운 산업용 3D 인쇄 전자 시스템을 제공했으며,이 시스템은 선도적인 진단 의료 기기의 대량 생산에 사용될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고급 소프트웨어 기능 및 생산 프로세스 제공을 포함하는 백만 달러 계약을 이행합니다. 즉, "레시피". 초기 응용 프로그램은 Aerosol Jet를 사용하여 구조 구성 요소에 다층 3D 회로를 직접 인쇄함으로써 플렉스 회로의 수동 통합을 대체합니다. 이 적층 제조 접근 방식은 기존 방법에 비해 비용을 절감하고 수율을 개선 할뿐만 아니라 차세대 설계를위한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고객이 향후 몇 년 동안 생산을 늘리면 추가 주문이 예상됩니다.


이 주문은 의료 기기 시장에서 Optomec의 3D 인쇄 전자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Optomec 사업의 20 %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고객 응용 분야는 연속 포도당 모니터 (CGM) 및 기능화 된 카테터에서 약물 발견을 위한 수술용 바늘 및 분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최근에는 Optomec의 고객 중 한 명이 Aerosol Jet를 사용하여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COVID에 대한 새로운 빠른 테스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계는 이러한 광범위한 의료 기기 응용 분야를 처리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핵심적인 Aerosol Jet 공정은 10um 크기의 3D 공간에서 전도성, 절연성, 접착성 및 생물학적 재료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산업화된 플랫폼은 250 x 250 x 300mm의 고정밀 4축 모션을 갖추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큰 의료 전자 제품은 물론 웨어러블 및 이식형 장치와 같은 기타 소형 장치의 일괄 생산에 충분한 작업 영역을 지원합니다.


또한 이 기계는 사용자가 반복적인 처리를 위한 생산 스크립트를 작성하도록 안내하는 운영자 친화적인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며 모든 관련 제조 데이터를 기록하고 보관하는 추적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기계에는 자동 장치 정렬 및 광학 검사를 위한 고급 공정 모니터링 카메라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다 효율적인 처리와 작업자 피로 감소를 위해 로드 / 언로드 시간을 줄이는 자동화가 포함됩니다.


"장치 제조업체는 기존의 회로 기판과 플렉스 회로의 사용을 제거하는 방법을 요청했습니다." Optomec 제품 관리자인 Bryan Germann은 말했습니다. “이는 웨어러블과 임플란트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회로 구성 요소를 장치에 직접 인쇄하면 크기를 50 % 줄이면서 장치를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제조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Optomec은 비상장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적층 제조 시스템 공급 업체입니다. Optomec의 인쇄 전자 제품 용 Aerosol Jet 시스템 및 금속 부품 용 LENS 3D 프린터는 산업에서 제품 비용을 줄이고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고유한 인쇄 솔루션은 전자 잉크에서 구조용 금속 및 심지어 생물학적 물질에 이르기까지 가장 광범위한 기능성 재료와 함께 작동합니다. Optomec은 전 세계에 300명 이상의 주요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자, 에너지, 생명 과학 및 항공 우주 산업의 생산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optomec.com을 방문하십시오 .


OPTOMEC 한국총판 ㈜영일교육시스템
www.yes01.co.kr 연락처 : 1670-3463  e-mail : sales@yes0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