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OPTOMEC DED솔루션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항공, 에너지, 국방에서 가스 터빈 부품 적층 제조 및 수리를을 위한 DED 솔루션 발표 !

Admin



Optomec의 3D AM은 항공기 엔진용 항공 시장과 발전용 에너지 시장 모두에서 모든 주요 가스 터빈 OEM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많은 항공 MRO(유지보수 및 정비) 시장에서도 Optomec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이 웨비나에서 터빈 블레이드 팁, 씰 및 마모 표면, 압축기 블레이드(티타늄 합금 포함), 베인, 슈라우드 및 기타 고가치 부품의 수리 등 일반적인 생산 용도에 대해 논의합니다. Optomec의 자동화 솔루션이 텅스텐 불활성 가스(TIG) 용접과 같은 수동 작업을 대체하고 일상적인 유지 보수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최근 옵토멕 기계의 ROI가 180%를 초과하는 것으로 계산되었습니다. 또한 Optomec의 레이저 기반 프로세싱이 수동 조작에 비해 최적의 야금과 최소의 열 입력으로 우수한 기계적 성능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논의할 예정입니다.

​ 또한 항공, 에너지 및 방위 산업 조직이 다음 네 가지 핵심 영역의 혁신으로부터 구체적으로 어떤 혜택을 받고 있는지도 논의할 예정입니다.
1. 독점적 비전 및 적응 제어 소프트웨어
2. 우수한 야금을 위한 제어 불활성 대기 처리
3. 턴키 수리 프로세스 레시피
4. 높은 처리량 일괄 처리를 지원하는 자동화 솔루션
웨비나 주제 : 항공, 에너지, 국방에서 가스 터빈 부품 적층 제조 및 수리를을 위한 DED 솔루션 발표 !


발표자 소개

Mr. Alex Hodik / OPTOMEC APAC 지사장
Mr. Shan Hu  / OPTOMEC Application Engineer

​ 웨비나 발표 일정
1회 :  2021년 11월 9일 화요일 오전 12시
2회 : 2021년  11월 10일 수요일 오후 3시 30분

​ Optomec의 DED 솔루션 웨비나에 참가하셔서 좋은 정보를 얻기를 바랍니다.
참가하신 분중 3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 아래의 사이트에서 웨비너 참가 신청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