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영일교육시스템, 글로벌 3D 프린터 기업 ‘메이커봇’ 국내 공식 론칭
영일교육시스템이 전세계 프로토타입 3D 프린터 시장점유율 1위 기업 메이커봇(MakerBot)이 한국시장에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영일교육시스템은 메이커봇사와 정식계약을 통해 국내 총판 리셀러(reseller)자격과 한국내에서 메이커봇 3D 프린터를 홍보‧판매‧교육‧사후(AS)관리를 맡고 있다.
메이커봇 3D 프린터는 다양한 3D 프린터 고객층을 겨냥해 총 5종이 있으며 3D 스캐너를 보급함으로써 3D 디자인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또 메이커봇이 운영하는 ‘씽기버스’는 전세계 메이커봇 3D 프린터 사용자가 자신의 디자인을 공유하고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공간으로 현재 22만가지 이상의 무료 3D 디자인이 등록돼 있다.
한편 영일교육시스템은 성수IT종합센터의 비즈플러스 지원사업으로 참여한 ‘스마트터치패널 전시회’에서 국내 메이커봇 3D 프린터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애로점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성수동 본사에 상시교육장과 3D프린터 체험장을 신설해 3D프린터를 체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사전예약(www.yrobot.co.kr)을 통해 무료 체험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CCTV News>
글 윤효진 기자(hyojin@techworld.co.kr)
출처 : CCTV News
관련기사 : ACROFAN - 영일교육시스템, MakerBot社 공식 리셀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