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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ES01 3D 프린터 뉴스레터 75탄_헐리웃 영화 "First Man"에서 아폴로 11호와 많은 소품을 제작한 독일 초대형 3D 프린터 BigRep One 사례 소개!!!

Admin

헐리웃 영화 "First Man"에서 아폴로 11호와 그 외 많은 소품을 제작한 독일 초대형 3D 프린터 BigRep One 사례 소개

 

안녕하세요.

 

메이커봇(MakerBot), 빅랩(BigRep), 라이즈(Rize), 엠코(Mcor), 크레이토(Creator), 로보즈(Roboze), 아피움(Apium)사의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메이커봇, 빅랩, 라이즈, 엠코, 로보즈, 아피움 제품을 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님과  새롭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헐리웃 영화 "First Man"에서 아폴로 11호와 그 외 많은 소품을 제작하여 영화 제작 시간을 줄인 독일 초대형 3D 프린터 BigRep One 사례라는 테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브랜드는 빅랩(bigrep), 최고의 정밀도를 보증하는 독일산입니다.

 

그럼, 헐리웃 영화 "First Man"에서 아폴로 11호와 많은 소품을 제작하여 영화 제작 시간을 줄인 독일 초대형 3D 프린터 BigRep One 사례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 본 뉴스레터에 사용하는 사진과 글들은 ALL3DP의 Tyler Koslow 의 내용을 인용합니다.



 

"First Man" 세트에서 BigRep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Apollo 11호 모듈, 토성, V 로켓 및 기타 영화 소품의 스케일 복제물을 만들어 사용했습니다.


3D 인쇄는 빠르게 영화 제작자 및 사전 제작을 위해 필수적인 도구가 되고있으며, 최근 이 기술은 일부 주요 할리우드 영화에서 주목 받기 시작했습니다.

 

평균적인 막대한 예산의 필름은 일반적으로 매혹적이거나 때로는 다른 세상에 있어야하는 보다 큰 소품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대용량의 3D 프린터를 설치하면 끊임없이 바쁜 생산 팀의 소장 프로세스를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

 

최신 블록버스터 히트작 중 하나는 3D 프린팅의 사용에 의해 강화되어야하는 First Man, 획기적인 우주 비행사 닐 암스트롱 (Neil Armstrong)의 이야기와 그가 어떻게 첫 번째 사람이 되었는지 알려주는 유명한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한 영화입니다.

 

유명한 Apollo 11 캡슐의 역사적으로 정확한 스케일 복제본을 만들기 위해 중요한 소품과 함께 제작 팀은 BigRep 의 독일 기반 대형 포맷 3D 인쇄 전문가에게 의뢰했습니다.

 

이 회사의 주력 제품인 BigRep ONE 3D 프린터와 특정 슬라이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First Man 제작 팀은 6 개월 이내에 전체 복제본을 생산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형 포맷 기계를 사용하여 다른 소품들과 마찬가지로 토성 (Saturn) V 로켓 모듈의 스케일 복제품을 만들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헐리우드 영화 제작 세계에서 시간은 언제나 중요한 본질입니다. 그로 인해 크라 울리에게는 대형의 출력물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3D 프린터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그래서 First Man 제작 팀은 BigRep ONE 3D 프린터를 대여하여 대규모 복제본과 다양한 소품을 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형 1005 x 1005 x 1005mm 빌드 볼륨과 최소 100 미크론 레이어 해상도를 갖춘이 대형 포맷의 3D 프린터는 역사적으로 정확한 Apollo 11 만월 모듈의 복제품을 만드는데 이상적이었습니다. 곧 첫 번째 기계가 가동되고 나면, 승무원은 또 다른 BigRep ONE을 주문하여 3D 프리젠 테이션 플로어에 추가하여 총 3D 프린터 수를 2배로 늘렸습니다.

 

"제작 팀은 로켓과 달 모듈 및 영화의 다른 조각을 3D로 인쇄하기 위한 대형 포맷 솔루션을 찾고 있었으며 뉴욕시 사무실의 BigRep을 발견하고 그 기능에 매료되었습니다. 어떤 영화와 마찬가지로 단기간에 많은 것을 필요로하지만 구매할 필요가 없으므로 제작 기간 동안 컴퓨터를 임대했습니다."  

(BigRep America Inc.의 사장 Frank Marangell과 수석 부사장 EVP).


"기계를 가지고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그들은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인쇄하고 있으며 용량이 부족하여 더 많이 필요로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에게서 다른 기계를 임대했습니다."




"First Man"프로덕션 팀, BigRep을 사용하여 Apollo 11 Capsule, Saturn 5 Rocket 등 제작


BigRep ONE 3D 프린터는 First Man 프리 프로덕션 워크샵에 설치되는 첫 번째 작업 중 하나였으며 승무원은 프린터를 세우고 돌출시킬 준비에 집중했습니다. 출력할 첫 번째 물체는 Apollo 11 달 모듈의 스케일 복제품이었습니다.

 

"우리는 BigRep ONE을 세트를 짓는 곳에 두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깨끗하게 유지하고 온도를 안정되게 유지하기 위해 주변에 방을 만들어야했습니다. 크기가 적당한 인쇄용 베드를 갖기 위해서는 23 피트 인 실제 높이의 6 분의 1에 달 모듈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적어도 적당한 크기의 모델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BigRep은 한 번에 모든 것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라고 Crowley는 설명합니다.

설치 및 교육 과정을 돕기 위해 BigRep의 수석 3D 인쇄 전문가 인 Michel David는 며칠 동안 승무원과 함께했습니다. 크라 울리와 제작팀은 과거 3D 인쇄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었지만, BigRep ONE은 완전히 새로운 장치이었습니다.

 

First Man Crew는 이 기념비적인 기계의 속도와 크기 기능을 알게 된 후 Apollo 11 캡슐 및 Saturn V 로켓 모듈 외부의 대형 포맷 3D 프린터의 다른 용도를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장비의 크기에 매우 흥분하여 촬영에 필요한 몇 가지 물체가 생겼습니다. 우리가 토성 V 로켓에 대해 얘기 한 대부분의 시간은 높이가 약 8 미터 가량이었습니다. 그들은 더 큰 물체를 만들 수있는 도구를 선택합니다 "라고 David은 말했습니다.

 

물론 CGI와 같은 고급 기술은 First Man 과 같은 블록버스터 영화에 일반적으로 사용 되지만 Crowley는 실제 영역에서 복제본과 미니어처를 만드는 것에 대해 항상 단호하며 더 현실적이고 예술적인 외관을 허용한다고 주장합니다. 특히, 빛과 연기로 사물을 다시 찍습니다.

 

퍼스트 맨 (First Man) 대원은 2 개의 스케일 복제물 외에 Apollo 11 우주선 내부의 다양한 대시 보드 구성 요소를 3D로 인쇄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흥분했습니다. 그들은 십여 개의 작은 프린터를 가지고 있었지만, 대량보고는 하나의 BigRep에서 약 100 대의 작은 프린터를 말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것은 조립 및 절단 모델을 많이 만든 다음 인쇄하여 퍼즐처럼 연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크고 복잡한 모델을 간단한 인쇄물로 제작할 수있게 도와주었습니다." 라고 David는 덧붙였습니다.




할리우드에서 BigRep One 대형 포맷 3D 프린터를 사용한 이유

 

Crowley는 과거에 여러 영화 세트에서 3D 인쇄 기술을 사용했지만 이전의 경험은 주로 데스크톱 컴퓨터에만 국한되었습니다. "First Man" 제작 팀은 두 대의 BigRep ONE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한 번의 인쇄 작업으로 Apollo 11 캡슐과 Saturn 5 로켓의 대규모 복제품을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는 제작 디자이너가 모델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고 작은 3D 프린터 팜에서 인쇄 한 다음 조각별로 조립해야했습니다.

 

"소규모 데스크탑 프린터에서 인쇄 할 경우, 이를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서 모두 함께 버리고 다시 마무리해야했습니다. 우리는 그 퍼즐 조각들을 모아서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프린터들 중 하나가 고장 나지 않고 우리가 한 부분을 놓치지 않았다고 가정합니다. 그래서 한 번 인쇄 해 보면, 그것은 우리를 위한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라고 Crowley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많은 데스크톱 3D 프린터는 최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상당한 양의 땜질과 시간을 필요로합니다. 또한 영화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스트레스가 많은 환경에서 대부분의 제작진은 시간을 허비하지 않습니다. Crowley의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이러한 전문 지식과 노력은 3D 인쇄 기술에 대한 가장 큰 불만 중 하나였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안정적인 안정적인 프린터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큰 문제입니다. 그리고 제 말은 데스크탑 3D 인쇄의 주된 문제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애호가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분해하고 프린터를 사용하고 실제로 다시 사용 하는지를 알아야합니다."



 

그러나 BigRep의 도움으로 제작 디자이너는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상당한 크기의 복제본과 영화 소품을 인쇄 할 수있었습니다. BigRep ONE 3D 프린터는 "First Man" 팀에 엄청난 양의 빌드를 제공 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소총 제작 프로세스를 훨씬 더 시간 소모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여러 대형 기계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세트를 만드는 속도는 정말 빠릅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기서 모든 시간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제작 팀은 6 개월 만에 만나 집합을 설계, 제작 및 설치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며칠 동안 촬영을하고 모두 집에갑니다. 그 다음에는 사후 처리 및 편집이 필요하며 매우 짧은 시간 내에이 모든 것을 제작합니다. 이것은 대형 포맷 3D 인쇄가 매우 유리한 곳입니다." 라고 David는 말했습니다. 

 

BigRep 팀이 First Man 의 생산에 깊이 관여 한 3D 프린터의 주력품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관해서  는 대형 스크린 엔터테인먼트의 세계에서 미래를 확신합니다. 그러나 David는 새로운 공동 작업에 대해 놀랄 것이 아니라 제작 전 및 영화 제작 과정에 대형 포맷의 3D 인쇄를 채택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호기심을 나타 냈습니다.

 

"나는 다른 방향에서 그것을 본다. 한 편, 왜 할리우드 나 제작 팀이 3D 인쇄의 마법을 발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까? 한편 대형 포맷 3D 인쇄는 특히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 그들이 일하는 전통적인 방식 일 것이지만, 앞으로 더 많은 3D 인쇄가 사용되는 방법을 기대할 것입니다." 라고 그는 결론을 내립니다.

 

 

 

새로워진 빅랩 프로 (bigrep pro )와  영일교육시스템만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은

 

1. 1㎥ 볼륨의 출력물을 한번에 출력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3D 프린터로 엔지니어링 재료를 사용하여 최종 END USE PART를 제작할 수 있어서 매우 경제적이다.

 

2. 독일산 최첨단 기술인 MXT를 적용하여 5배 빠르게 출력할 수 있고, 보쉬 CNC 모션 제어 시스템를 사용하여 보다 정밀하게 출력하여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3. 한국에 1,000곳 이상의 고객에게 설치교육 경험과 4년 이상의 유지보수한 경험이 있는 (주)영일교육시스템 으로부터 직접 설치 혜택을 받고 사후관리를 받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건강이 최고의 행복입니다. 행복하세요,

라이즈(Rize)의 상세한 정보는 영일교육시스템 3D 프린터 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뉴스레터에서는 종이재료 풀컬러 3D 프린터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