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기반 테스트 및 측정 제품 분야의 선두 주자인 Pico Technology Ltd.가 세계 최초의 USB 기반 5 GS/s 오실로스코프를 도입하여 널리 인정받는 PicoScope 3000 시리즈의 역량을 한층 더 확장시켰습니다.
PicoScope 3417E과 PicoScope3418E는 350 MHz, 500 MHz의 대역폭을 지원하는 두 가지 모델로 5 GS/s의 샘플링 속도와 10비트의 분해능(향상된 분해능 적용 시 최대 14비트)을 가집니다. 이 모델들은 뛰어난 전력, 성능, 휴대성으로 테스트 및 측정 장비 분야에서 차세대 파형 측정 및 분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최신 PicoScope 3000 시리즈 솔루션은 첨단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인 설계를 결합하여 전 세계에 있는 엔지니어, 기술자, 연구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 줍니다.
이 새로운 모델들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500 MHz 대역폭, 5 GS/s 샘플링 속도, 10비트 분해능
·2 GS 울트라 딥 캡처 메모리: 최대 샘플링 속도로 긴 신호를 캡처할 수 있으며 각각의 트리거된 수집과 함께 최대 100만 개의 파형 사이클에서 파형 파라미터를 자동으로 측정하는 PicoScope DeepMeasure™ 도구가 이러한 기능을 보완합니다.
·200 MS/s 14비트 AWG / 함수 발생기: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위한 사실적인 파형 생성 기능을 제공하므로 외부 장비를 추가로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USB 3.0 Type-C® 연결 및 지원: 고속 데이터 전송과 최신 세대 PC와의 호환성을 보장하여 연결과 설정이 간소화됩니다. 이전 USB 포트 유형을 위한 어댑터를 제공해 드립니다.
·Windows, Mac, Linux용 PicoScope 7 사용자 인터페이스, 무료 업데이트 포함: 여러 운영 체제에서 생산성과 워크플로 효율성을 향상시켜 주는 현대적이면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38개의 직렬 디코더 기본 제공: 직렬 버스 통신의 분석을 용이하게 만들어 디버깅 및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세그먼트 메모리, 뛰어난 지속성 및 빠른 파형 업데이트: 파형 시각화 및 분석 역량을 향상시켜 사용자가 귀중한 인사이트를 효율적으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고급 수학, 측정, 마스크 및 디지털 트리거링: 고급 분석 도구를 보유한 사용자가 심층적으로 파형을 특성화하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맞춤형 작업을 설정하면 무인 침지 테스트를 장시간 진행할 때 특정 이벤트에 대응하여 자동으로 해당 작업을 수행합니다.
·사용자는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통해 함께 제공된 Windows, macOS, Linux 드라이버로 맞춤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Pico Technology의 T&M 제품 관리자 Trevor Smith는 다음과 같은 말로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Pico는 새로운 두 PicoScope 3000E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의 도입을 통해 메인스트림 전자 테스트 및 파형 분석의 경계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측기들은 느리지만 확실하게 혁신과 우수한 정밀도,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시켜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