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무료특전
What's news
동영상
S/W업그레이드
교재
학과별 교육장비 도입안
이벤트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메이커봇, 국내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 확장 통해 한국 시장 입지 강화

Admin

- 국내 공인 총판에 포엠아이, 코어밸런스 추가 선정

- 메이커봇의 국내 데스크톱 3D 프린터 시장 리더십 및 고객 서비스 대폭 강화



(서울, 대한민국 2016년 4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3D 프린팅 및 적층 제조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스트라타시스(Stratasys Ltd)는 메이커봇(MakerBot)의 국내 공인 총판으로 (주)포엠아이(www.4mi.co.kr ) 및 (주)코어밸런스(www.core-balance.co.kr )와 새롭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메이커봇의 국내 공식 채널은 기존 총판인 (주)영일교육시스템(www.yrobot.co.kr )을 포함 총 세 곳으로 확장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폭넓은 공인 리셀러 대리점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전 지역에서의 고객 대응 및 서비스를 대폭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메이커봇은 공인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장함으로써, 국내 3D 프린팅 생태계의 저변을 확대하는 한편 데스크톱 3D 프린터 시장에서의 메이커봇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메이커봇의 각 총판사는 교육, 공공기관에서부터 자동차, 가전, 소비재, 기계 및 제조, 건축, 건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십여 년 이상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번 파트너 채널 확장으로 메이커봇은 지역 공인 리셀러 및 국내 유통 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더욱 강화된 고객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메이커봇 3D 프린터의 안정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바탕으로 국내 3D 프린팅 생태계를 넓혀갈 계획이다.


메이커봇의 아시아 태평양 총괄 본부장인 쉬리 사(Shiry Saar)는 "메이커봇의 채널 커뮤니티가 계속해서 확장함에 따라, 메이커봇 파트너 네트워크는 주력 분야인 교육용 시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계로 영향력을 넓혀 더 많은 비즈니스 파트너와 고객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이러한 확장된 인프라를 통해 메이커봇의 시장을 넓혀가는 동시에, 데스크톱 3D 프린터 시장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메이커봇 한국 시장을 총괄하고 있는 황혜영 이사는 "새로운 총판사 및 리셀러 업체 여러분과 함께 업계를 선도하는 메이커봇의 앞선 기술과 3D 프린팅 환경을 한국 시장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매우 크다"며, "메이커봇의 3D 생태계를 통해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에게는 더 나은 제품 개발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교육분야에서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는 데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트라타시스에 대하여]


스트라타시스(Stratasys Ltd./Nasdaq:SSYS)는 25년 이상 제조업 분야에서 창조적인 혁신을 이뤄온 3D 프린팅 및 적층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입니다.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와 이스라엘 레호보트에 본사를 둔 스트라타시스는, 디자인 및 제조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다양한 버티컬 산업군에 속해 있는 고객들의 경쟁력 향상을 돕고 있습니다. 스트라타시스의 솔루션은 뛰어난 디자인 자유도와 제조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출시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고 개발 비용을 낮춤과 동시에 향상된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하고 있습니다. 메이커봇(MakerBot) 및 솔리드스케이프(Solidscape)를 자회사로 두고 있는 스트라타시스는 프로토타이핑 및 파트 제조를 위한 3D 프린터와 다양한 3D 프린팅 재료, 스트라타시스 다이렉트 메뉴팩처링(Stratasys Direct Manufacturing)을 통한 주문형 파트 제작, 전략적 컨설팅 및 전문적 서비스, 그리고 싱기버스(Thingiverse)/ 그랩캐드(GrabCAD) 커뮤니티가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200만 개 이상의 3D 프린팅 파일 등을 아우르는 3D 프린팅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2,700여 명의 임직원과 800개 이상의 적층 제조 관련 특허 및 특허 출원 중인 기술을 확보한 스트라타시스는 30회 이상의 수상 경력을 통해 기술력과 리더십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스트라타시스 웹사이트(http://www.stratasys.com) 및 블로그(http://blog.stratasys.com ) 또는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stratasys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이커봇에 대하여]


스트라타시스의 자회사인 메이커봇(MakerBot)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가격의 데스크톱 3D 프린팅의 기준을 설정하며, 다음 세대의 산업 혁명을 주도 하고 있습니다. 2009년에 설립된 메이커봇은 엔지니어, 건축가, 디자이너, 교육자, 소비자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혁신과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데스크톱 3D 프린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메이커봇은 전 세계에 90,000 여대 이상의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MakerBot Replicator) 3D 프린터를 공급함으로써 데스크톱 3D 프린팅 시장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메이커봇 프린트샵(MakerBot PrintShop™), 메이커봇 모바일(MakerBot Mobile)과 같은 앱, 프린팅 재료, 교육 및 컨설팅, 리테일 스토어와 파트너, 전 세계 가장 큰 3D 프린팅 온라인 커뮤니티, 씽기버스(Thingivers)를 포함한 강력한 3D 프린팅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메이커봇은 파퓰러 메카닉스(Popular Mechanics)의 '최고의 3D 프린터' 및 '편집자 선택 특별상'을 비롯해 파퓰러 사이언스(Popular Science)의 '올해의 제품',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의 '소비자 가전 분야 세계 10대 혁신 기업'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이커봇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makerbot.com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일교육시스템에 대하여]


(주)영일교육시스템은 3D 프린팅 솔루션 전문 회사로 전 세계 데스크톱 3D 프린터 시장을 선도하는 MakerBot 사의 공인 총판사입니다. 1997년 설립 이후 19년 동안 꾸준히 성장을 해왔으며 2012년 수출 300만 불의 탑 수상, 교육 장비 수출 부문 1위를 달성하였으며 2015년에는 대한민국 교육 장비 매출 1위, 수출 500만 불 수출탑 수상, 교육 장비 수출 부문 1위를 차지한 저력을 가진 강소 기업입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은 3D 프린터의 설치, 사용 교육 및 사용 A/S 등의 지원을 차별화하기 위하여 전국 광역시에 서비스지원 센터를 확보, 운영 중이며, 언제라도 지역 대리점으로부터 쉽고 빠르게 사후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각 시, 도청에서 인증받은 특수 분야 직무연수 선정 기관으로써 초중고 선생님의 직무연수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방과 후 수업에 활용 가능한 교재 지원, 선생님 교육, 체험 학습 등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50회 이상의 대학 특강 등을 진행하여 3D 프린터 생태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은 고객이 3D 프린터를 활용하여 원하는 아이디어를 더욱 쉽게 출력하고 이를 통한 행복 실현이 가능하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추가 회사 관련 내용은 www.yrobot.co.kr 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