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YES01 3D 프린터 뉴스레터 79탄_ 메이커스페이스 구축 무상 컨설팅 이벤트 실시

Admin

메이커스페이스 구축 무상 컨설팅 이벤트 실시


​한지민,
안녕하세요.

전세계 교육용 3D프린터의 원조인 메이커봇(MakerBot)과 빅랩(BigRep), 라이즈(Rize), 엠코(Mcor), 크레이토(Creator), 로보즈(Roboze), 아피움(Apium)사의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스트라타시스에서 6,800억원에 인수한 교육용 3D프린터의 원조 회사인 메이커봇 3D프린터는, 전세계 10만대 이상 판매 됐으며, 한국에서는 1,500곳 이상의 기업과 학교, 관공서에서 사용중입니다.

메이커봇, 빅랩, 라이즈, 엠코, 로보즈, 크레이토, 아피움 제품을 (주)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구매하여 사용중인 고객님과 새롭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뉴스레터는,
메이커스페이스 구축 무상 컨설팅 이벤트 실시라는 테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 한국의 일등 기업과 선두 학교, 우수한 기관에서는 메이커스페이스 구축을 왜 (주)영일교육시스템과 함께 했을까요?

(주)영일교육시스템은 지난 22년간 교육장비를 전문적으로 개발, 제작하고 있으며, 5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한 믿을 수 있는 회사입니다.

전 세계 넘버원 3D프린터 브랜드인 메이커봇의 한국 총판으로서 4년 연속 한국 베스트 총판 AWARD를 수상한 착한 회사입니다. 
한국에서 메이커스페이스 구축 경험이 많고, 학교와 관공서를 대상으로 강의 경험이 많은 기업입니다.

메이커스페이스 구축 사례로는 삼성전자 C랩, 부산대학교 V랩, 인하공업전문대학 메이커봇 센터, 청년창업지원센터 전국 12개소 메이커스페이스, 성동구청 안심상가 메이커스페이스, 태백기계공고 메이커스페이스, 용산공업고등학교 메이커스페이스, 전주비전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목포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경남정보대학 메이커스페이스, 울산과학대학 메이커스페이스, 포스텍 나노융합기술원 메이커스페이스, 강릉중앙고등학교 메이커스페이스, 한양대학교 기계공작 실험실 등 1,000개 이상의 기업과 500곳 이상의 대학, 국가연구소, 시청, 구청 관공서등에 공급하였습니다.

3D프린터 한국 넘버원 (주)영일교육시스템이 직접 구축한 한국의 대표적인 메이커스페이스 사례입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에서 공급한 한국의 메이커스페이스 대표

 

 

  

청년창업지원센터-12개소

삼성전자 수원 C랩 팩토리

강릉중앙고등학교 공동실습소

  

  

  

성동구청 안심상가

인하공업전문대학교

부산대학교 V스페이스

 

  

  

울산과학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전남대학교 메이커사랑방

태백기계공업고등학교

  

  

 

경남정보대학교

한양대학교 기계공작실험실

포스텍 나노융합기술원


​ 메이커스페이스 구축 시 반드시 확인해야 할 5가지 점검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에서 지난 4년간 메이커스페이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을 기반으로
새롭게 메이커스페이스를 구축 예정인 고객님께 성공적인 메이커스페이스 구축과 운영에 있어 반드시 확인해야 할 점검 리스트 5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첫째는, 업체의 구축 경험과 차별화된 운영 노하우 유무를 체크해야 합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에서는 직접 이스라엘에 방문하여 메이커스페이스의 원조이면서 성공사례를 갖고 있는 곳에서 직접 벤치마킹하였습니다.

원조에서 일등 기술을 직접 배웠고, 한국에도 성공 적으로 메이커스페이스를 구축했기 때문에 타사와는 차별화된 구축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으로부터 배우는 노하우는 실패할 확률이 적습니다.

둘째는 제조 회사 제품의 품질과 브랜드 가치가 입증됐는지를 체크해야 합니다.

3D프린터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님께서는 품질이 나쁜 3D프린터가 얼마나 불편한지 알고 계실 것입니다.

품질이 좋다는 말의 다른 의미는 3D프린터가 작동하는 동안 오류가 적어야하며, 한 번의 작동으로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야 하며, 사용하는 부품의 내구성과 각각의 품질이 보증되어야 하고, 일정 기간 사용 후에는 파트를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3D프린터는 고객님께서 쉽게 교체할 수 없고, 장비를 공급한 업체로 반송하고 기술자가 직접 교체를 해야 하는 구조입니다.

이는 설계를 잘못 했거나, 특허를 가지고 있는 원조 회사 외에는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사용 중인 3D프린터의 품질과 서비스는 100% 만족을 하고 있나요? 전 세계에 3D프린터의 제조사와 종류는 100가지 이상이며, 3D프린터마다 목적과 용도, 가격이 다릅니다.

당사에서는 오랜 기간 동안의 공급 경험과 전 세계에서 생산 중인 3D프린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러한 경험,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목적에 맞는 3D프린터를 맞춤형으로 컨설팅 해드립니다.

대표적인 나쁜 회사는 나쁜 품질의 3D프린터를 저가로만 공급합니다. 공급 후 제품이 단종 되거나, 제조회사가 없어집니다. 국산 브랜드면서 고객님께 피해를 준 사례를 많이 목격했습니다. 국산 브랜드이기 때문에 서비스가 잘 된다고 홍보하는 것과는 별개의 문제입니다.

셋째는, 3D프린터를 제조하는 제조사와 판매하는 총판사가 3D프린터를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고객님께 얼마나 공급하고 있는지, 강의 지원을 얼마나 제공하고 있는지를 체크해야 합니다.

대체로 메이커스페이스를 운영하는 곳에는 여러 종류의 3D프린터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3D프린터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콘텐츠가 절대 필요합니다. 

3D프린터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초기단계에 여러 차례 강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3D프린터를 제공하는 회사가 어떠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을 위한 몇 회의 강의를 지원 했는지를 체크해야 합니다.

넷째는, AS 필요 시 3D프린터를 쉽게 해결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메이커스페이스 운영 중 어려움이 되는 요소는 제조사의 품질문제가 발생 했을 때, 공급업체의 AS 지원이 늦을 때입니다. 

메이커스페이스 구축 후에는 장비를 변경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제조사와 공급사가 AS 지원을 잘 하는지, AS 지원체계가 철저한지를 구축 전에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3D프린터 총판사가 메이커스페이스를 직접 구축해 봤는지를 확인하셔야 하며, 구축된 곳에 직접 방문하거나 최소한 메이커스페이스 담당자와 전화로 확인을 해야 합니다. AS 지원에 만족을 하고 있는지 문의하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계약업체, 유통업체는 물품 공급 후 사후관리에는 신경을 쓰지 못하며, 이런 상황에서는 모든 피해가 고객님께 돌아갑니다. 피해를 방지해야 고객님께서 행복해 질 수 있습니다.  

다섯째, 총판사 대표이사의 청렴도를 반드시 체크해야 합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은 3D프린터 영업, 기술자를 훈련시키는데 많은 투자를 하고, 메이커봇 브랜드가 한국에 정착되는데 큰 일조를 한 1세대 기업입니다.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끝까지 책임을 지는 착한 기업이며,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타 총판에서 직원을 빼내는 행동, 타 총판사의 영업 정보를 훔치는 행동을 않습니다. 

관계사 및 모회사의 대표이사가 횡령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겉 이름이 바르다고 해서 내용도 바른지는 확인해야 합니다. 유사 회사가 있습니다.

​ 회사의 올바른 가치란 ?

당사는 지난 22년동안 오직 고객님을 위한 좋은 제품을 공급하고, 좋은 서비스를 지원하는 올바른 가치관이 있는 회사입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메이커스페이스를 구축하시면 후회를 하지 않을 것 입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에서 직접 구축하고 기술 서비스를 지원하는 학교와 기업, 기관은 삼성전자 C랩, 부산대학교 V랩, 인하공업전문대학 메이커봇 센터, 청년창업지원센터 전국 12개소 메이커스페이스, 성동구청 안심상가 메이커스페이스, 태백기계공고 메이커스페이스, 용산공업고등학교 메이커스페이스, 전주비전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목포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경남정보대학 메이커스페이스, 울산과학대학 메이커스페이스, 포스텍 나노융합기술원 메이커스페이스, 강릉중앙고등학교 메이커스페이스, 한양대학교 기계공작 실험실 등 1,000개 이상의 기업과 500곳 이상의 대학, 국가연구소, 시청, 구청 관공서 등이 있습니다.

​ 구축 제안서 신청하기

업계 1위의 전문가가 직접 메이커스페이스 3D프린터 랩실, 창의설계 실습실, 창의공간 구축을 위한 1:1 컨설팅을 통해서 메이커스페이스 구축에 대한 맞춤형 설계를 제안 드립니다.

타 경쟁 학교 및 기관과 차별화를 두고, 일등 학교와 기관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모든 분들께 컨설팅을 해드리지 못합니다. 반드시 일등이 되려는 목표가 확실한 학교와 기관만 신청하여 주십시오.

신청 순서로 노하우를 직접 알려드리겠습니다. 

서둘러 신청하여 주세요. 

                     
​한지민님,
건강이 최고의 행복입니다. 행복하세요,

메이커봇(MakerBot)의 상세한 정보는 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뉴스레터에서는 메이커스페이스의 성공 사례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저희 (주)영일교육시스템은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서 좋은 제품만을 제안하고 고객님을 위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착한 기업입니다.

다음에 제80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D프린터 세계 넘버원 제조사 메이커봇, 빅랩, 라이즈, 엠코, 크레이토, 로보즈, 아피움 한국 총판 ~

박영종 대표이사
㈜영일교육시스템

대표전화                02 -2024-0077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길 52 삼환디지털벤처타워 705호
www.yrobot.co.kr www.yes3d.co.kr www.yes01.co.kr
 
【편집후기】
 
 메이커봇 3년 연속 BEST 파트너 AWARD를 수상한, 한국에서는 유일한 플래티넘 파트너사입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은 세계 넘버원 3D프린터의 한국 총판으로 판매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학생 및 전문가용 프리미엄 3D프린터 메이커봇(MakerBot), 1M 출력 가능한 3D프린터 빅랩(BigRep), 풀 컬러 고강도 재료 3D프린터 라이즈(Rize)의 XRIZE, 풀컬러 종이재료 3D프린터 엠코(Mcor)사 Arke Pro, 코히런트 오알라스의 금속 3D프린터 크레이토(Creator), 9종의 멀티재료 3D프린터 로보즈(Roboze), 의료용 PEEK 3D프린터 Apium사 M220의 한국 공식 총판입니다. 

계속 성장하도록 관심을 가져주시고 성원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