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학,고체역학,응용역학 - 왕복 질량의 균형 실험장비, BALANCE OF RECIPROCATING MASSES
TM1022V
제품 설명
왕복 질량의 균형 실험장비, BALANCE OF RECIPROCATING MASSES (TM1022V)는 왕복 질량의 1차 및 2차 힘과 모멘트와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벤치 장착형 4기통 엔진입니다. 이 제품은 Static and Dynamic Balancing 장비(TM1002)의 훌륭한 후속 제품입니다. 견고한 지지 기둥은 고유 진동수가 낮은 적절한 테이블이나 벤치에 고정됩니다. 기둥에는 모델 4기통 엔진을 고정하는 캔틸레버가 있습니다. 모델 엔진에는 크랭크축, 커넥팅 로드, 부시(빅 엔드 베어링), 피스톤 및 실린더 블록이 있습니다. 별도의 제어 및 계측 장치(포함)는 엔진 크랭크축을 회전시키는 모터를 제어합니다. 크랭크 샤프트에는 조정 가능한 섹션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크랭크 각도를 변경하기 위해 다른 섹션에 대해 각 섹션을 회전할 수 있습니다. 실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TecQuipment는 모든 크랭크 각도에 대해 크랭크 섹션의 균형을 유지하고 심지어 커넥팅 로드까지 허용합니다.
크랭크축에는 엔진 속도를 측정하고 표시하기 위해 제어 및 계측 장치와 함께 작동하는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첫 번째 피스톤의 상사점에서 트리거 출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지 기둥은 작업대에 고정되어 엔진의 질량 중심이 캔틸레버 축에 있습니다. 캔틸레버의 스트레인 게이지는 굽힘 및 비틀림 변형을 감지합니다. 게이지는 신호를 교정 및 처리하고 오실로스코프(OS1)에 대한 출력을 제공하는 제어 및 계측 장치에 연결됩니다.
학생들은 먼저 엔진의 공진 속도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균형을 이해하고 불균형한 왕복 질량을 허용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엔진 배열을 실험합니다.
안전 인터록이 있는 탈착식 투명 보호대가 움직이는 크랭크축으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합니다.
특징 및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이익
● 벤치 탑재된 필라에 지지된 켄티레버에 있는 4기통 엔진조립체 모델
● 힘과 모멘트 신호를 처리하는 제어와 도구 장치를 포함 - 또한 엔진 속도를 정확하게 전시하고 조절하는 전기 구동 제어를 구비
● 1차와 2차 힘과 모멘트를 보여주고 균형 잡는 방법
● 단일, 2 그리고 4 기통 엔진을 모의
● 실습교재와 해답지 제공
실습 내용
특정 엔진구성-단일, 2, 4기통에서 1차와 2차 힘과 모멘트
다른 크랭크 설정에서 1차와 2차 힘과 모멘트
선택된 크랭크 설정에서 하나나 그 이상의 피스톤에 무게를 추가함으로 생기는 효과
계산된 힘과 모멘트를 실제 결과와 비교 실험
제품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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