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동 서스펜션 실험장비
Active Suspension System
- ● Quanser Q8-USB
- ● Quanser QPIDe
- ● 2 개의 Quanser Q1-cRIO 모듈이있는 NI CompactRIO
- ● Quanser 터미널 보드가있는 NI myRIO
- ● Quanser Q8-USB
- ● Quanser QPIDe
특징
서스펜션 편향뿐만 아니라 하단 및 상단 질량의 위치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3 개의 고해상도 엔코더
액티브 서스펜션 제어를 위해 캡스턴에 연결된 226W MICROMO 브러시리스 DC 모터
70W Magmotor 브러시 드 DC 모터가 도로 작동을위한 벨트 구동 메커니즘에 연결됨
조절 가능한 무게 및 스프링 강성
감각 입력으로서의 가속도계 측정
노면을 시뮬레이션하는 반응 형 벨트 구동 메커니즘
노면을 시뮬레이션하는 반응 형 벨트 구동 메커니즘
리미트 스위치 및 보호 회로
작동 원리
이중 질량, 스프링, 댐퍼 시스템 분석
산업 관련 제어 요구 사항 (승차 편의, 서스펜션 여행, 도로 처리)
다이나믹 모델의 도출
시스템 상태 공간 표현 찾기
시스템 전달 함수 모델 찾기
LQR을 사용한 상태 피드백 제어 설계
폐 루프 상태 피드백 시스템 시뮬레이션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에서 LQR 기반 상태 피드백 제어 구현
스위프 / 처프 신호를 사용한 시스템의 개방형 루프 시스템 분석
제품 구성
워크 스테이션을 완성하려면 다음과 같은 추가 구성 요소가 필요하며 별도로 판매됩니다.
Simulink의 경우
MATLAB® / Simulink® 용 QUARC® 애드온
Quanser AMPAQ-L2 선형 전류 증폭기
다음 DAQ 디바이스 중 하나 :
LabVIEW의 경우
NI LabVIEW ™ 용 Quanser Rapid Control Prototyping (Q-RCP) Toolkit® 애드온
Quanser AMPAQ-L2 선형 전류 증폭기
다음 DAQ 디바이스 중 하나 :
제품 사양
치수 (W x L x H) | 약 30.5 cm x 30.5 cm x 61 cm |
총 질량 | 15 kg |
운동 범위 | ± 22mm (도로), ± 19mm (타이어), ± 25.4mm (차) |
위치 분해능 | 0.002mm / 카운트 (도로), 0.005mm / 카운트 (타이어), 0.009mm (카) |
단단함 | 0.4에서 2 N / mm까지 조정 가능 |
여기 주파수 | 최대 15Hz |
공진 주파수 | 2 ~ 6Hz 사이에서 구성 가능 |
가속도계 감도 | 9.81 m / Vs²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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